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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고객지원 > AS > AS 처리기준 및 범위
무료서비스
구입 후 1년(제품보증기간) 이내에 제품이 고장 날 경우에만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※ 소비자가 제품을 분해하면 보증기간을 적용 하지 않습니다.
소비자 피해유형 보상 내용
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
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 이상 발생시 제품 교환 -
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성능,
기능상의 이상 발생시
무료 수리 -
수리 가능 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무료 수리 유료 수리
동일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 교환 유료 수리
수리 불 가능

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 시
(부품 보유기간 이내)

제품교환 또는 환불 정액 감가 상각 후 교환
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 시
(부품 보유기간 이내)
제품교환 또는 환불 정액 감가 상각 금액에 10%
가산하여 환불

 

고장이 아닌 경우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출장비를 청구하오니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세요
 
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
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, 개조(내부 식별 강제 제거 포함)하여 고장 발생시 스트라텍 지사나 본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
수리 하여 고장 발생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시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
손상 발생시 스트라텍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
 
그 밖의 경우>
천재지변(화재, 염수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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